Day 2 2nd Day in San Francisco, CA

Day 2 – 2nd in San Francisco

이곳에 있은지도 이틀째 입니다. 오늘은 룸메이트의 조언을 듣고 Golden Gate Bridge 를 가보기로 했습니다. 하루 종일 걸렸던 것 같습니다. 버스를 타면 20분이면 가는데 걸어가보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오래 걸릴 줄은 몰랐습니다. 3시간이 걸려서 다리에 도착 다리를 건너가면 버스 정류장이 있을거라 믿었건만 없더군요. 결국 다리를 다시 건너 버스를 타고 왔습니다. 지쳐 쓰러질 것은 하루 였습니다.

 

Day02 001

날씨도 을씨년 스럽고 굶주린 갈매기는 사람을 무서워 하지도 않더군요.

 

 

Day02 002

사진을 많이 찍고 싶었지만 지칠대로 지쳐서 많은 사진은 찍지 못했습니다.

 

 

Day02 003

그나마 찍은 셀프샷.. 후아.. 춥다아.

 

 

Day02 004

저 멀리 보이는 선착장에서 부터 걸어 왔더니 다리가 끊어질듯이 아프네요. 아… 이런 망할 SF 언덕은 왜이렇게 많은건지

 

 

Day02 005

눈앞에 고지가 보입니다. 왜 내가 이렇게 걸어와야 했는지 왜 저길 가고 싶은 이유는 이제 없어졌습니다. 오로기 가고야 말겠다는 집념!!

 

 

Day02 006

다리를 건너는 시간도 만만치 않았습니다. 바람도 너무 많이 불어서 걷는데 힘들었습니다.

 

 

Day02 007

저 멀리 건물많은 곳이 보이네요… 저. 저기서 부터 걸어 왔습니다.

 

 

Day02 008

컨테이너를 저렇게 많이 실을 줄은 몰랐습니다. 저거 바다에 가라앉으면 장난 아닐듯…

 

 

Day02 009

제가 있는 호스텔 엘레베이터입니다. 이동네는 이렇게 옛날 엘레베이터를 유지하더라구요. 꼭 철창에 갇힌기분.

 

 

Day02 010

공짜 아침은 역시나 붐빔니다. 팬케잌 공짜라는 말에 끝나기 20분전에 도착 맛나게 먹었습니다. 팬케잌 만들기 대회라도 여는것 같은 집중력!

 

 

Day02 011

먹음직 스럽나요? 저거 먹고 힘내서 오늘도 열심히 걸아야 한텐데 말입니다. 왼쪽 회색 옷입은 두분이 제대신 팬케잌을 만들어 줬습니다. 두분은 중학교때 부터 친구이고 저로 사른 곳에서 사시는데 이곳을 같이 여행한다고 하네요. 정말 부럽습니다. 친한 친구와 여행!!! 싸우지 않고 여행 마치시길 바랍니다.

 

이전글 Day 1 Los Angeles, CA to San Francisco, CA

다음글 Day 3 San Francisco, C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