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50회를 맞이하는 Grammy Awards 가 이번주 일요일 2.10.2008 Los Angeles 에 있는 Staples Center 에서 한다고 합니다.
한국에 있을때는 대단하고 나와는 전혀 관계없는 그런 시상식이였는데 미국 그것도 Los Angeles 에 살게되니 길에서 가는 버스에도 광고가 나오고 그러네요. 그렇다고 제가 가는 것도 아니니 대단한 시상식은 맞긴 맞는 것 같습니다.
올해 Nominations list 를 보면 10.1.2006 부터 9.30.2007 까지 인기를 끌었던 음악들이 소개되는데요.. 그중에서도 Amy Winehouse 라는 여가수가 7개 부분에서 Nominate 되었습니다. 거기다 Best New Artist 에도 선정이 되고 Producer of the year 에서는 Amy Winehouse 의 Producer 인 Mark Ronson 가 3곡이 올랐으니 어쩌면 그녀의 해인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Bruce Willis 가 소개하는 Amy Winehouse 의 Rehab 입니다. 뮤직비디오를 보여줄려고 했는데 죄다 걸지 못하게 막아 놨네요.
미국에서 라디오를 듣다보면 한국과 많이 다르다고 느끼는 점중 하나가 요즘 뜨는 곡 혹은 인기를 많이 받고 있는 곡들은 하루에도 몇번 아니 심지어 한 프로그램에서도 여러번 나올정도로 자주 틀어줍니다. 대도시 일경우 채널이 워낙 많다보니 이쪽 저쪽 채널에서도 같은 노래를 여러번 들을 수 있을 정도 입니다. 거기다 미국에서는 대중교통으로 차를 이용하다보니 라디오를 통해서 나오는 같은 곡들은 광고 효과가 클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아무튼 이번주 일요일 CBS EST(Eastern Standard Time 동부표준시간) 저녁 8시가 기다려 집니다.
동영상보니 이 여자였구나.
노래부르는거는 첨 들었는데… 목소리가 특이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