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safe 가 벗거졌다면 애플스토어에 가보세요.

20130308magsafe_winding3정말 오랜만에 블로그에 글을 쓰는 것 같습니다. 요즘 아이폰도 그렇고 아이패드나 맥에 대한 이야기가 별로 없어서 제 관심도 많이 떨어 진듯 싶습니다.

어제 오랜만에 Back to the Mac 을 방문했더니 Magsafe 에 관한 좋은 글을 발견했습니다. (맥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꼭 한번 방문해 보세요. 아마 즐겨찾기에 꼭 넣으셔야 할 겁니다) 많은 분들이 겪고 있는 피복이 벗겨지는 문제에 대해 어떻게 선을 감으면 좋을지에 대한 좋은 예를 보여 주셨습니다.

영어로 검색을 했더니 Apple Support 에서 Power Adapter Replacement Program 이라는 글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내용은 Magsafe 를 가지고 있는 사람은 피복이 벗겨지면 새걸로 교환해 준다는 내용입니다. 더불어 미리 구입한 사람에게는 환불까지 해준다는 내용이니 꼭 한번 확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Macbook, Macbook Pro 모두 해당되는 이야기 이고, 심지어 2010년 맥을 사용하는 제게도 워런티가 끝났어도 구입 3년까지는 보장을 해주어서 오늘 새걸로 교환을 받아 왔습니다.

다만 아쉬운것은 US Only 라는 점 이라서 한국, 혹은 그외 다른 나라에서는 이같은 서비스를 요구할 수 없다는 점 입니다. 미국에 계신분들중 Magsafe 피복이 벗겨진채 사용중 이시라면 꼭 Apple Store 를 방문하셔서 새걸로 교환받시길 바람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