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ite iPhone 4 꼭 나와야 할까?

155620 white iphone 4 box front 500

 

iPhone 4 White 이 드디어 나온다고 합니다. 거기다 이번주 수요일 4.27 에 출시될거라고 하니 기대가 되긴합니다만, 이제 iPhone 4 살만한 사람들은 샀는데 뭐하는 건지 모르겠습니다만. 그래도 뒤늦게 출시되는 이유는 분명이 있다고 생각됩니다.

첫째로 왜 애플이 얼마 팔지도 못할 흰색을  페인트를 실패 했음에도 따로 개발을 하고 뒤늦게 출시를 할까요. 제생각엔 iPhone 4 후속 모델은 3GS 와같은 포지션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기존 iPhone 4 와는 비슷한 외형이지만 A5 와 Ram 을 업그레이드된 모델이 나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전체적인 외형 지다인은 iPhone 4 를 따라 가면서 말입니다.

두번재는 예상가능한게도 $50 에 팔리고 있는 3GS 모델 때문입니다. iPhone 4 후속이 나오면 자연스럽게 iPhone 4 모델은 저렴한 값에 팔릴 수 밖에 없습니다. $100 부터 시작을 할텐데요. 이것역시 흰색과 검정색 두모델을 포함할 수 있으니 괜찮은 조합이고 저렴하게 구입할 사람들에게도 좋은 선택이라고 봅니다.

Verizon iPhone 사고 보니 좋긴한데 흰색이 가지고 싶긴합니다. 작년 AT&T iPhone 이 나올때도 흰색때문에 약 두달간을 기다렸는데 말입니다. 하지만 2년 계약때문에 바꿀수가 없군요. 보조금 없이 살수도 있긴한데 가격이….. 그러기엔 출혈이 너무 큰것 같습니다.

2 thoughts on “White iPhone 4 꼭 나와야 할까?”

  1. 9월 출시 소문이 돌고 있는 새 모델과 현 모델 사이의 간격을 메우기 위한 애플의 노림수가 아닌가 싶습니다. 그리고 말씀하신 것처럼 새 모델은 3G와 3GS의 관계처럼 외형이 변하지 않는다던데 아이팟에 모질게 적용한 디자인 혁신이 아이팟 터치와 아이폰에선 구경하기 힘든 게 참 아쉽네요.

    Reply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