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다음주로 다가온 2월 3일 기존 Verizon 사용자가 먼저 가입시작하고, 그 다음주 2월 10일에는 모두에게 판매를 한다고 합니다. 오늘 TV를 보다 Verizon iPhone 한국어 광고가 보여서 검색하니 나오는 군요. 미국 공중파 한국어 방송에서 Verizon 광고를 많이 봤지만 애플로고가 나오면서 iPhone 을 판매한다고 하니 괜히 마음이 짠합니다. 드디어 기다리던날이 오긴 오는구나 하면서 말이예요.
[youtube]https://www.youtube.com/watch?v=P4vBHySkjTU[/youtube]
한인 사회의 규모가 상상 외로 큰가 봅니다. 같은 미국 땅임에도 광고가 타국어로 번역돼 방영되는 건 처음 보네요. 한국어로 방영되는 공중파 방송이 있는 걸 보면 이런 경우가 잦은가요? 닷넷에서 닷컴으로 바뀌면서 구독이 끊어졌는지도 모르고 오랜만에 인사를 드립니다. 한국은 10일이니 미국은 아직 9일이겠군요. 버라이즌의 아이폰이 오면 사진으로나마 구경 좀 시켜주세요. 늦었지만 새해 인사도 함께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안녕하세요 영재님 오래만에 연락주셨네요. 이렇게 와주는시분이 계시다니 댓글없는 포스팅만 있어서 쓸쓸했습니다.
HDTV 로 넘어가면서 한국방송이 제가 알기론 4-5개 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만, 제가 보는건 2채널뿐 입니다. 제가 올린 위에 광고가 영어로도 나오거든요. 그걸 한국어로 다시 더빙한건데 아무래도 한국 커뮤니티가 작은건 아닌것 같습니다.
내일이네요. 반년동안 기다린 Verizon iPhone 을 사러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