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나왔다 Skype for iPhone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월요일아침루머사이트등에서 Skype for iPhone 이화요일에나올꺼라는얘기가나왔습니다. 반신반의하며기다렸더니월요일저녁에다운을받을수있었습니다.

얼마나오랬동안기다렸는지.. Fring 으로 통화를 했지만 잘 들리지 않을만큼 딜레이와 소리도 자주 끊기고 아주 답답했었습니다. Fring 자체에서 전화걸기도 쉽지 않았었지요. 그렇게 fring 은 없애버리고 Skype to go 넘버를 이용해서 한국으로 전화를 걸고 call forwarding 으로 한국에서 오는 전화를 받았습니다. 해외에서 Skype In 번호 만들기 (070) 참고

 

그런데 wifi 로 가능하다고 하니 너무 좋습니다. 먼저 통화품질이 정말 좋습니다. 예전 남미에 있는 친구에게 skype 메신져로 통화했을때 제 목소리가 들리지 않는다고 했었는데 예전과 비교해서 지금은 너무 깨끗하고 좋다니 기다린 보람이 있는것 같습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기다리는건 GPS 인데, 최근에 발표한 3.0 Beta 에서 turn-by-turn 을 지원한다기에 3.0 출시이후로 나올 GPS 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iPhone 에 좋은 어플이 나온것 같아서 너무 즐겁습니다.

4 thoughts on “드디어 나왔다 Skype for iPhone”

  1. 저도 설치를 했습니다.
    기존에 Skype im+인가를 사용중이었는데, 그것과 오리지날 스카이프 app은 완전히 천지차이더군요.
    500% 대만족입니다.

    Reply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