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mTom iPhone Car Kit

tomtom-iphone-car-kit.jpgTomTom iPhone Car Kit 이 미국 iTunes 에 등장하면서 많은 관심이 갑니다만, 아깝게도 비싼가격에 망설이게 됐습니다. 그런데 이 사이트에서 $87 이란 가격때문인지 많이 망설여지더군요. 그래서 TomTom 에서 나온 iPhone 용 Car Kit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Youtube 에 올라온 Review 를 보니 괜찮은 기능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 충전은 기본

– A-GPS 라고 불리는 iPhone 의 GPS 를 보조해서 저 정확하게 위치를 잡아줍니다.

– 차앞유리에 부착했을때 꺽이는 관절이 아주 유용합니다. 앞뒤로도 움직이면서 iPhone 을 세로 또는 가로로도 움직일 수 있습니다.

– Car Kit 자체에 스피커와 마이크가 달려있어서 주행시에는 iPhone 자체 스피커만으론 작아질 수 있는 소리를 Car Kit 과 iPhone 의 BlueTooth 를 통해서 나오더군요. 아쉬운건 전화걸때나 받을때는 손을 이용해야 겠지요.

– Car Kit 에서 Line Out 이 나와 직접 Aux 로 연결을 할 수 있습니다.

Car Stand + GPS + BlueTooth Headset + Line Out for Aux + Charging 이렇게 5가지 기능을 합친 것으로 보입니다.

아쉽게도 소개한 사이트에서 $87에 팔고 있으나 현재 재고가 없어서 Back Order 로 나옵니다. 11/11 에 추가로 입고가 된다고 했으나 현재 12/2 11/17 로 연기되었으니 구매하실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TomTom 과 shopblt.com 과는 아무런 관계가 없고, 구입을 고려하기에 소개글을 올림니다.

[youtube]https://www.youtube.com/watch?v=s14UY5l2zog[/youtube]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