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가 좋아지는구나 Musician’s Choice

사용자 삽입 이미지어릴적어른들을보면요즘유행하는음악은도통알지못하고듣지도 않는다는게 이해가 되지 않았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시간이 지나고 제가 서른이 되어 음악과는 다른일을 하다보니 주된 관심사는 웨딩잡지, 사진잡지에 눈이 가고 새로운 음악을 알기에는 귀찮고 시간이 없다는 핑계로 음악을 듣는 일조차 소홀하게 되어 버렸습니다. 자연스레 일년에 시디한장 사기도 힘들게 되어 버렸구요.

그러던중, 네이버에서 아주 좋은 코너가 있어서 소개하고 싶은 마음에 오랜만에 블로그에 글을 올림니다.

네이버에서 Musician’s Choice 라고 한주에 하나씩 아티스트의 추천음반을 모아둔 코너인데 오늘 처음 확인한 저로서는 제가 좋아하는 뮤지션의 추천음반 보는 재미가 아주 쏠쏠합니다.

사실 요즘은 새로운 음악을 찾기보다는 예전에 듣던 음악을 다시 한번 꺼내어 들어보고 있었는데 이것때문에 iTunes 에서 음악을 찾고 노래도 들어보고 몇곡 사놓기도 했습니다.

그중에서 제일 마음에 드는 것은 김창완씨의 추천음반인데요. 정말 이런 음악 듣지 않으시겠다라고 생각했는데.. 웬걸요 저도 모르는 밴드의 최신 음반들만 왕창 골라놔서 저도 많이 놀랐습니다.

시간날대마다 훓어보고 시간내서 CD 가게 한번 가야겠습니다.

2 thoughts on “네이버가 좋아지는구나 Musician’s Choice”

Leave a Comment